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안녕하세요? 우진전자오디오 류병보입니다."


본인은 오디오샵의 운영자라기 보다는 전문적인 전자계열의 학교를 졸업한 엔지니어로, 대구 교동시장에서 1984년 6월 1일 우진전자오디오를 설립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20년간 같은 장소에서 오디오 관련 음향기기만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우진전자오디오는 제품전시실, 청음실, 그리고 제품 수리등을 위한 작업실 등의 3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제품전시실에는 역시 간단한 청음실이 하나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청음하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에게 최대한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급제품으로는 국내 생산 및 해외 수입제품의 음향기기 및 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또한 이들 제품을 판매·시공·관리·수리를 하며 고객 여러분들의 특수 주문에 대한 제작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우진전자오디오는 한결같이 검증된 제품만 취급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만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탄탄한 신뢰를 쌓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오디오 관련 음향기기 분야에서 만큼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혹시 오디오 관련 질의 및 수리가 있다면 부담 없이 방문하여 문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본인이 최근 판매·시공·관리·수리를 맡았던 곳은 조일공고, 경신고교 등의 홈시어터 장비, 영진고교, 영천공고 등의 방송장비, 대구 동교회, 대동교회, 대구교회 등의 교회 방송장비, 팔공산 동화사 부도암, 대구 관오사, 밀양 영천암 사찰 등의 방송장비, 국제염직, 갑을방직 등의 회사 방송장비 등이 있습니다.